PNT는 고객지향적인 경영을 강화해, 상품기획에서 고객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전과정을 고객의 관점에서 마케팅을 할 것입니다. 고객중시의 경영을 토대로 제품의 품질, 기능, 디자인 등 PNT에 걸맞는 고객가치를 실현할 것입니다.
PNT는 수십년의 축적된 기술을 밑거름 삼아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우수한 기술력과 중소기업으로서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의 대기업들과 어깨를 견줄 우수한 인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으며, 고품질대비 적정한 마케팅, 그리고 빠르고 철저한 사후관리가 있습니다. PNT는 끈질긴 승부근성과 강한 실행력을 갖춘 인재확보 및 육성이 필수적이라고 보고 기술력 있는 인재 확보 강화 등 인재경영에 만전을 가할 것입니다.
PNT는 올해의 고수익, 고성장의 경영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기업을 한층 강화시켜 나갈 것이며, 사업기반 강화를 위해 원청과의 유대관계 유지를 기반으로 사업을 확장시켜 나갈 계획입니다. 세계적인 기술 경쟁력 확보를 위해 고부가가치의 사업을 중점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 입니다.